홈쇼핑도 '블프' 맞이..홈쇼핑모아, 홈쇼핑 9곳 할인 이벤트 실시
이상훈 기자
승인
2021.11.26 08:52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세계적인 가격 할인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국내 업체들도 대대적인 할인행사에 나섰다. 특히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홈쇼핑 및 T커머스 9개 채널에서 최대 15% 할인하는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 홈쇼핑대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대전'은 홈쇼핑(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NS홈쇼핑, 공영쇼핑) 및 T커머스(신세계TV쇼핑, 쇼핑엔티, SK스토아, 롯데OneTV, CJ온스타일 플러스)등 총 9개 채널이 참여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에서 해당 채널의 방송상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홈쇼핑모아 ‘알뜰쇼핑’ 코너에서는 매일 온라인 최저가 상품을 2개씩 선보이며,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그밖에 올해 홈쇼핑 인기 상품 중 하나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28일까지 홈쇼핑모아 앱에서 다이슨 에어랩 행운권을 100원에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다이슨 에어랩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쇼핑모아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