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에서 코스메틱까지..젝시믹스, '이온세라' 스킨케어 3종 출시 당일 완판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1.25 08:50 | 최종 수정 2022.01.25 11:03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인기 브랜드 젝시믹스가 코스메틱 라인의 ‘애슬레저 뷰티 시즌2’ 첫 신제품으로 ‘이온세라’ 스킨케어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이온세라 라인은 에센스 토너, 트리플 크림 쿠션 팩트, 립밤 앤 멀티스틱 등 3종으로, 일상에서 혹은 운동 후 부족해진 유수분을 보충해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온세라’는 젝시믹스만의 독자성분으로, 체내 4대 전해질(나트륨, 칼륨, 칼슘, 마그네슘)을 더해 체내 수분과 유사하게 구현한 이온 미네랄 베이스에 5대 비타민, 피부 지질층과 유사한 세라마이드를 함유했다.
특히 에센스 토너는 물 토너와 에센스의 장점만을 결합해 만든 제품이다. 임상실험을 통해 빠른 수분 침투력과 보습력을 입증했으며, 유수분 균형뿐만 아니라 ph(피부 산도) 균형까지 조절해 피부를 보호해 준다.
젝시믹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온세라 리미티드 에디션’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로고를 각인한 하드 캐리어 크로스백 안에 이온세라 신제품 3종과 틴트, 브로우, 젝시믹스 코스메틱 모델 이준호의 미공개 화보가 담긴 포토카드를 담았다.
이온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첫날 준비된 2000개 초도물량이 모두 당일 매진될 정도로 호응을 얻었다. 추후 생산되는 수량은 젝시믹스 자사몰에서 예약주문할 수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첫 코스메틱 신제품으로 운동 시 피부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스포츠 테크니컬 스킨케어’ 콘셉트의 이온세라 라인을 기획했다”며 “향후 소비자들의 수요에 발맞춘 다양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지난해 3월 코스메틱 라인 론칭 후 워터프루프 기능의 립 틴트와 브로우, 톤업 베이스, 선크림 등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