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 1년여 만에 최우수 마케팅기업 등극..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수상

이상훈 기자 승인 2021.12.17 09:44 의견 0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제13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최우수마케팅기업상을 수상했다. [자료=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제13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최우수마케팅기업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한민국코스닥대상은 코스닥협회에서 매년 경영실적, 투명경영, 마케팅, 기술력, 4차산업혁신, 일자리창출 등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코스닥협회는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시상식을 열고, 총 10개 부문 12개사의 수상내역을 발표했다. 이 가운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코스닥협회장상인 최우수마케팅기업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5년 설립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와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를 비롯해 자회사로는 마케팅 전문 기업 이루다마케팅, 다이어트 식품(HMR) 제조판매 기업 쓰리케어코리아,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를 전개 중인 젤라또랩,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브랜드엑스피트니스 등을 운영 중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강민준 대표(오른쪽)가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제13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시상식에서 코스닥협회 장경호 회장(왼쪽)에게 최우수마케팅기업상 상패를 전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자료=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D2C(Direct to Customer)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기업이 소비자와 직거래를 하는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을 앞세워 온라인에 최적화된 브랜드 연구개발과 소셜네트워크 기반 마케팅 노하우를 구축해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특히, 젝시믹스는 인플루언서 중심의 과도한 광고를 지양하고, 운동을 하는 실사용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참여형 마케팅을 진행하며 고객만족도와 신뢰를 높여가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서 '최우수마케팅기업상' 수상은 다른 그 어떤 수상보다 값지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업계 우위를 다져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