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오징어게임과 할로윈데이 한번에 즐긴다..롯데리아, '블랙오징어버거'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10.21 14:43 의견 0
블랙오징어버거 [자료=롯데리아]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롯데리아가 인기 드라마 오징어게임에 할로윈 데이 분위기를 더한 버거를 선보인다.

롯데GRS 롯데리아는 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리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모티브로 한 한정 제품 ‘블랙오징어버거’를 21일 출시했다.

롯데리아는 블랙오징어버거는 과거 출시한 오징어버거와 구분하고자 10월 ‘할로윈 데이’의 색감을 더했다. 버거 패티에 오징어 먹물 블랙오징어 패티를 활용하고 매운 갈릭 소스로 매운맛을 더해 블랙과 레드 컬러감을 연출했다.

또 매장 이용 시 한정 제품 ‘블랙오징어버거’를 최근 K-드라마 열풍의 ‘오징어게임’을 모티브로 한 경품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블랙오징어버거 세트 또는 블랙오징어 싱글팩 제품 구매 시 총 456개 경품 당첨 혜택을 담은 ‘오·버게임’ (오징어버거게임) 참가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블랙오징어버거는 과거 선보였던 오징어버거와는 달리 할로윈 시즌을 버거 콘셉트로 정한 메뉴로 패티 중량을 약 20% 증량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메뉴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