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현대인 마음에 ‘후시딘’..교보문고와 ‘문장약방’ 문장수집전
김성아 기자
승인
2021.10.18 13:25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동화약품이 현대인의 마음의 상처를 치료해주는 ‘문장약방’을 선보인다.
동화약품은 자사의 상처 치료제 후시딘이 ‘문장약방’을 컨셉으로 교보문고의 문장 아카이빙 프로젝트 ‘문장수집’ 전시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문장약방은 마음의 상처를 치료해주는 책 속 문장 20개를 선정해 문장 카드로 제작하고 이를 전시한 행사다. 선정된 20개의 문장은 현대인들의 지친 마음에 위안을 주는 메시지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후시딘의 ‘상처,지지 않아’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담아 뜻 깊은 책 속 문장을 통해 상처 받은 마음을 치료하고자 기획되었다. 위로와 응원이 필요한 20가지 상황에 맞는 문장 키트 처방이 이루어진다. 20개 문장 카드는 후시딘 모양 패키지에 담겨 선착순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이번 교보문고와의 협업을 통해 후시딘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몸과 마음의 상처를 보듬는 후시딘의 진심을 전하고자 한다”며 “코로나19로 몸도 마음도 지친 요즘 문장 키트의 한 문장이 고된 하루의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