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피자알볼로·멕시카나 이어 버거킹도 PCI 결제 지원

이상훈 기자 승인 2021.10.12 12:04 의견 0
[자료=다날핀테크]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인’이 ‘버거킹’과 본격 제휴를 맺고 오는 18일부터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페이코인’(PCI)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와 함께 페이코인 운영사인 다날핀테크는 사전 이벤트와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사용자 확보에 힘을 쏟고 있다. ​

먼저 11일부터 17일까지 ‘페이코인X버거킹 와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코인 신규 가입자를 위한 프로모션으로 회원 가입 시 리워드 코드 ‘BURGERKING’을 입력하면 ‘와퍼 제품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

결제 서비스가 오픈하는 18일부터는 ‘페이코인 70% 즉시 할인 이벤트’와 ‘페이코인 신규 가입 4PCI 증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먼저 ‘70% 할인 이벤트’는 버거킹 매장에서 페이코인(PCI)으로 결제 시 전 제품을 70% 할인 받을 수 있다. 함께 진행되는 ‘페이코인 신규 가입 4PCI 증정 이벤트’는 페이코인 회원 가입 시 리워드 코드 ‘BGK’를 입력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한 4PCI(약 3000원 상당)을 지급한다. 회원 가입 시 받은 4PCI와 70% 즉시 할인을 적용하면 추가 금액 없이 바로 버거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최근 버거킹, 이디야커피와 같은 인기 브랜드와의 연속적인 제휴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보면 페이코인이 타 결제수단과 다른 차별화된 간편결제 플랫폼이라는 것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엿볼 수 있다”며 “사용처 확대로 기존 페이코인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페이코인만이 보여줄 수 있는 파격적이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페이백 혜택 등을 통해 기존 사용자들의 록인(Lock-in) 효과와 함께 긍정적인 바이럴 마케팅 활동도 유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페이코인은 2019년 출시 2년 만에 약 200만 명의 사용자와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CGV, 이디야커피, 도미노피자 등 전국 7만여 개의 가맹점을 확보하며 간편결제 플랫폼으로 그 입지를 다지고 있다. 가상자산 결제서비스 외에도 ‘포인트 간편 전환 결제서비스’, ‘비트코인(BTC) 연동 결제 서비스’ 등 다양한 결제지원 서비스와 함께 ‘페이코인 쇼핑’, ‘페이코인 기프트’, ‘페이코인 게임’ 등의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오픈하며 우리 생활 속에서 페이코인 만의 서비스로 그 활용 영역을 빠르게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