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영양도 더한다..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6종 리뉴얼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10.07 08:00 의견 0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자료=오리온]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오리온이 더욱 알차고 영양 가득한 그래놀라를 선보인다.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제품 6종을 가격 변동 없이 리뉴얼했다고 7일 밝혔다. 통곡물과 자연원물 함량을 늘리고 패키지 디자인도 바꿨다. ‘더 맛있게! 더 든든하게!’라는 콘셉트로 제품력을 끌어올리며 대중적인 맛과 식감을 강화하는 전략이다.

이번 리뉴얼은 오!그래놀라 과일, 검은콩, 단호박고구마, 카카오, 딸기, 단백질 총 6개 제품에 적용됐다. 오!그래놀라 과일, 검은콩, 단백질에는 국산 사과·콩, 통아몬드 등의 자연원물 함량을 기존 대비 최대 2.5배 늘려 큼직한 자연원물을 느낄 수 있다. 기존 ‘납작 귀리’에 알갱이 형태로 분쇄한 ‘분태 귀리’와 뜨거운 열과 압력으로 팝핑한 ‘팝핑 귀리’를 추가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오!그래놀라 카카오, 딸기에는 각각 유산균볼과 딸기 칼슘볼을 넣어 상큼함을 살리고 하트모양의 미쯔블랙을 더해 대중적인 맛을 강조했다. 오!그래놀라 야채는 단호박과 고구마의 함량을 1.6배 늘리고 아몬드와 호박씨 등 견과류를 추가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오!그래놀라 단호박고구마’로 리뉴얼했다.

이와 함께 자연상태의 사탕수수를 정제없이 생산해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간직한 ‘비정제 사탕수수당’으로 고소한 단맛도 구현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자연원물 그대로의 정직하고 건강한 맛’의 브랜드 가치를 고스란히 반영했다. 전면에 과일, 콩 등 자연원물 이미지와 함께 함량 정보를 담아 소비자들이 쉽게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