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짠' 조합이 담긴 이색 콜라보..이디야커피, '포스틱 밀크쉐이크'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8.30 08:33 의견 0
포스틱 밀크쉐이크 [자료=이디야커피]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이디야커피가 제과업체와 협업해 ‘단짠’ 조화가 담긴 음료를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31일 농심과의 콜라보 신제품 ‘포스틱 밀크쉐이크’를 출시하고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게임 로스트아크와 콜라보 한정판 굿즈를 출시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이디야커피가 이번에는 농심의 대표 스낵 포스틱과 함께 그 열기를 이어 나간다. 농심 포스틱은 바삭한 식감과 감자튀김의 맛을 잘 재현해 약 40여년 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포스틱 밀크쉐이크’는 이디야커피의 오리진 쉐이크에 치즈 소스를 곁들여 포스틱을 찍어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이다. 오리진 쉐이크 위에 치즈 소스와 포스틱이 가득 올라가 풍성한 비주얼을 뽐낸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오리진 쉐이크와 짭짤하고 바삭한 포스틱의 ‘단짠’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포스틱 밀크쉐이크’ 출시와 동시에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스틱 밀크쉐이크’ 1잔을 포함한 제조 음료 5잔을 구매해 이디야 멤버스에서 럭키 스탬프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럭키박스가 생성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