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MZ세대 겨냥한다..이디야커피, 게임 로스트아크 '모코코' 콜라보 진행

김제영 승인 2021.08.11 08:23 의견 0
모코코 기프트카드 [자료=이디야커피]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이디야커피가 MZ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형식의 콜라보를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게임 로스트아크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굿즈 한정판매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디야커피는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를 활용한 ‘모코코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 ‘모코코 기프트카드’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별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모코코 기프트카드’를 구매 후 매장에서 사용하면 게임 내 스페셜 아이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 뒷면에 기재된 일련번호 16자리를 입력하면 아이템이 지급된다.

온라인 전용 이벤트 상품 ‘모코코백’은 오는 18일부터 네이버 스토어팜 ‘이디야커피 본사직영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3만 개 한정인 ‘모코코백’ 세트는 스페셜 아이템 쿠폰은 물론 이디야 ‘커피믹스’, ‘퓨레어’ 등으로 구성됐다.

또 이번 콜라보를 통해 인게임 콘텐츠 및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커피 퀘스트를 달성하는 로스트아크 게임 모험가 중 64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교환 가능한 이디야 멤버스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