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휴온스내츄럴, 부담없이 만나는 고품질 건강즙..‘이너셋 건강즙’ 2종 출시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8.26 14:22 의견 0
이너셋 건강즙 2종 [자료=휴온스내츄럴]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휴온스내츄럴이 가성비 좋은 고품질 건강즙을 선보인다.

휴온스내츄럴은 건강식품 브랜드 ‘이너셋’에서 가격 부담은 덜고 품질은 좋은 ‘이너셋 건강즙’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이너셋 건강즙 2종은 ▲이너셋 유기농 석류즙 ▲이너셋 도라지배즙으로 소비자들이 기호와 목적에 맞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석류즙은 95% 이상의 과채즙으로 만든 ‘과채주스’ 유형으로 고품질의 터키산 석류과즙을 100% 사용했다. 잔류농약 걱정 없는 유기가공식품 인증 제품이다.

도라지배즙은 100%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해 제조했다. 도라지와 배를 포함해 목건강에 좋은 곰보배추·모과·생강·대추 등을 더한 프리미엄 건강즙이다. 합성첨가물도 들어있지 않아 특히 환절기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건강즙 2종은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고급 캐리어형 30포 구성 이외에도 실속형으로 즐길 수 있는 박스형 100포 제품을 추가 구성했다. HACCP 인증시설에서 자체 생산해 품질에도 신뢰를 더했다.

이너셋 관계자는 “이너셋 건강즙 2종은 소비자 니즈에 맞게 가성비와 고품질까지 고루 갖추었다”며 “유통 구조 단순화와 포장비 감소 등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자가를 책정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