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제니 품절대란" "저번주 여유부렸다가 오늘 낭패" 반응

김지연 기자 승인 2021.01.21 10:16 | 최종 수정 2021.01.21 10:17 의견 0
[자료=스타벅스]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스타벅스 플레이모빌에 이목이 쏠린다.

21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스타벅스 플레이모빌이 급상승 검색어 랭킹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스타벅스가 이날 3번째 스타벅스 버디세트를 출시하면서 네티즌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독일 장난감 회사 플레이모빌과 협업한 시리즈로, 다양한 플레이모빌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구매 방법은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 6종 중 1종을 주문시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 플레이모빌 피규어 1종을 받을 수 있다. 1인당 1회 3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3번째 판매되는 버디세트에는 회사원 제이, 하이커 제니, 서퍼 그레이스가 이름을 올리고 있다.

네티즌 반응도 뜨겁다. 네이버 뉴스, 카페 및 블로그, 실시간 SNS를 반영하는 네이버 실시간에는 "저 오늘 자다깨서 눈꼽도 안떼고 뛰어나갔더랬죠" "제니가 원픽이었는데" "제니 품절대란" "남아있는 매장 어디있을까요" "지난 주에 편히 사서 여유부렸다가 낭패" 등 플레이모빌에 대한 뜨거운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