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립밤 카멕스·손담비 아기모공앰플 캐시워크 정답 이틀째 "보습·올그린 등급"

김지연 기자 승인 2021.01.12 10:13 | 최종 수정 2021.01.12 11:14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화보립밤 카멕스·손담비 아기모공앰플이 퀴즈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12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화보립밤 카멕스·손담비 아기모공앰플 등이 급상승 검색어로 등장했다. 전날(11일) 한 리워드 앱에 캐시 이벤트로 등장해 이틀째 시선을 끌고 있는 것이다.

화보립밤 카멕스·손담비 아기모공앰플 관련 이벤트는 아직 캐시가 남은 상태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화보립밤 카멕스의 최근 문제는 "카멕스 패키지를 보면, OO이 보인다! 건조한 입술에 오래 지속되는 OO 스틱,튜브,단지로 다양한 제형과 포뮬러 3단계 작용에도 있는 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보습이다.

비트베리 최근 문제는 "메디필 '손담비아기모공앰플'은 EWG OOO 등급으로, 20가지 주의성분은 물론 26가지 알러지 유발성분 또한 모두 무첨가한 순한 앰플입니다"이다. 정답은 올그린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