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너지솔루션 이슈..유럽시장 생산거점 초고층 광고 "브로츠와프까지"
김지연 기자
승인
2021.01.04 07:56
의견
0
[자료=lg에너지솔루션 홈페이지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lg에너지솔루션이 화제다.
4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lg에너지솔루션이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하고 있다.
lg에너지솔루션 관련 이슈로는 폴란드 수도 바르샤바에 위치한 초고층 건물 옥외 광고를 설치가 있다.
LG그룹은 유럽시장 생산거점인 폴란드 수도 바르샤바 초고층 건물에 LG 브랜드를 알리는 대형 옥외 광고를 설치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옥스포드 타워'(Oxford Tower) 42층 건물 상단에 설치된 옥외 광고는 가로 26.4m, 세로 4m 크기로, LG로고와 함께 '미래는 이곳에 있다'(Future is here)는 문구를 담았다.
LG그룹 관계자는 "광고가 설치된 바르샤바 중앙역 지역은 교통의 중심지다. 일 평균 유동 인구가 약 100만명에 달한다"며 "이곳을 지나는 많은 사람에게 LG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G는 유럽의 가전제품과 전기차 배터리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폴란드 므와바에서 LG전자 올레드 TV 생산 공장을. 브로츠와프에서 LG에너지솔루션 배터리 생산 공장을 가동하고 있다.
LG는 폴란드 바르샤바에 이어 브로츠와프에도 옥외 광고를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SK와의 전기차 배터리 영업비밀 침해소송 최종 판결은 2월 10일에 나올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