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NO 가짜사나이 2기 4화 선공개..김병지 퇴교 통보 "그만하면 됐다"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0.11 10:40 | 최종 수정 2020.10.11 10:51
의견
0
김병지. (자료=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방송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가짜사나이 2기 4화가 화제다.
11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가짜사나이 2기 4화가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했다.
카카오TV 측이 "'가짜사나이2'는 10일(토)부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에 카카오TV를 통해 먼저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힌 공지에 따라 선공개됐기 때문.
11일 오전 10시 45분 기준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는 아직 올라오지 않은 상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병지의 퇴교가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김병지는 훈련을 계속 받길 원했지만 몸이 따라주지 않아서 괴로워했다.
오스카와 덱스 교관은 "그만하면 됐다. 퇴교시키겠다"고 통보했지만 김병지는 이에 불복하고 "한 번만 더 기회를 달라"며 매달렸다. 하지만 그는 결국 탈진과 동시에 퇴교 절차를 밟아야 했다.
김병지는 "퇴교를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는 것을 느꼈다. 그런데 지금은 오히려 감사하다. 머릿속으로는 퇴교해야 한다는 걸 느꼈는데 제 고집대로 계속 했다면 더 큰 부상을 입었을거다. 덱스 교관이 잘 퇴교시켰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