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박명수 인스타그램)

 

[한국정경신문=김나영 기자] 박명수가 걸그룹 블랙핑크와 찍을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박명수는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넘넘 좋아하는 블랙핑크^^♡ 담주 라디오 월요일 기대 만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박명수는 블랙핑크 멤버들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블랙핑크와 함께하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명수의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본 팬들은 “우왕우왕” “블랙핑크 응원합니다” “무한도전 박명수 재미있어요” “무한도전 본방사수 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30일 일본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블랙핑크는 지난달 20일 대규모 일본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현지 팬들 및 관계자들의 기대를 북돋았다.

특히 블랙핑크는 외국 걸그룹 최초로 '공연의 성지'라고 불리는 부도칸에서 1만 4천석을 전석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일본 진출을 알렸다. 이에 힘입어 블랙핑크는 벌써부터 MTV재팬에서 8월의 'HOT SEAT'로 선정되는 등 심상치않은 행보를 펼치고 있다.

또한 블랙핑크는 최근 일본에서 세계적인 브랜드 디올과 콜라보로 화제를 모았다. 인기매거진 ‘NYLON JAPAN’과 인기 패션 브랜드 ‘SHEL’TTER’와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블랙핑크는 아이콘과 함께 26∼27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에이네이션'의 무대에도 오른다. '에이네이션'은 일본 유명 뮤지션들이 총출동하는 공연. 이어 9월2일 '제25회 도쿄 걸즈 컬렉션'과 9월3일 '고베 컬렉션' 등 일본 최대 패션 이벤트에 연달아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현지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