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CJ제일제당이 연말을 맞아 더마켓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서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와 컬래버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서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와 컬래버 캠페인을 선보인다.(사진=CJ제일제당)
CJ더마켓은 쿵야 레스토랑즈와 함께 연말연시를 위한 맞춤형 컬래버 굿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2026년 캘린더, 아크릴 키링, 스티커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햇반과 비비고 왕교자 등 CJ제일제당의 대표 제품들이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들과 어우러진 귀여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캘린더는 매달 다른 분위기의 속지로 재미를 더했다. 재치 있는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는 캘린더와 다이어리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다. 아크릴 키링은 만두를 양손에 쥔 양파쿵야와 햇반에 들어간 주먹밥쿵야 두 가지 버전으로 마련됐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넷마블의 인기 캐릭터 쿵야 시리즈의 스핀오프 캐릭터 브랜드다. 인스타그램에서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컬래버 굿즈는 12월 1일부터 일주일간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증정된다. 매거진 읽기, SNS 팔로우, 댓글 작성 등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7일간 모두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CJ더마켓의 월간 할인 행사 더 세일 페스타(더세페)도 함께 진행한다. 전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중복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매일 달라지는 인기 상품은 한정 수량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한 해 동안 CJ더마켓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컬래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풍성한 쇼핑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