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본격적인 추위에 대비해 겨울 필수템인 발열 내의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겨울 시즌을 맞아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과 함께 힛탠다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겨울 시즌을 맞아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과 함께 힛탠다드 캠페인을 전개한다.(사진=무신사)

힛탠다드는 발열 기능으로 체온을 유지해 주며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겨울용 기능성 의류 라인이다. 티셔츠와 타이즈 등 일상과 아웃도어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은 이너 웨어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수분을 열로 바꾸는 일반적인 흡습발열 방식이 아닌 원적외선을 열에너지로 전환해 오랫동안 따뜻함을 유지하는 광발열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은 올 웨이즈 히트를 주제로 한겨울에도 따뜻함과 에너지를 잃지 않는 힛탠다드 컬렉션을 소개한다. 캠페인 화보에서 터틀넥 티셔츠, 크루넥 티셔츠, 타이즈 등 힛탠다드 주요 아이템을 소화한 추성훈의 강렬한 매력과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추성훈의 불굴의 투혼과 열정을 표현한 플레임 피스트 시리즈를 선보인다. 불꽃 그래픽 프린팅이 적용된 힛탠다드 립 커프스 긴소매 티셔츠와 힛탠다드 크루넥 티셔츠를 시즌 한정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힛탠다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1월 6일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힛탠다드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플레임 피스트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지난여름 강렬하고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큰 주목을 받았던 쿨탠다드 캠페인에 이어 다시 한번 추성훈과 함께 계절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본격적인 추위에 대비해 겨울 필수템인 힛탠다드로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