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김미라 기자]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개그맨의 디너쇼를 포함한 중국 장가계로 떠나는 패키지 여행 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여기어때가 개그맨의 디너쇼를 포함한 중국 장가계로 떠나는 패키지 여행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는 KBS 공채 출신 개그맨 5인이 꾸미는 ‘쇼그맨’ 공연을 함께 즐기는 장가계 패키지 여행 상품을 내놨다. 이번 여행은 총 6일 일정이다. 여행 중 하루 석식은 디너쇼 형태로 쇼그맨 공연과 함께 제공한다. 쇼그맨은 개그맨 박성호, 김원효, 김재욱, 정범균, 이종훈 등이 출연해 코미디와 함께 가창, 마술 등을 엮어 무대를 풍성하게 꾸민다.
이번 여행은 쇼그맨 공연 외에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장가계의 절경을 완벽히 즐길 수 있도록 탄탄한 일정으로 준비됐다. 장가계 박물관부터 칠성산, 부용진, 원가계, 보봉호 등 장가계 대표 명소 곳곳을 방문하며 자연 경관을 즐기고 문화를 탐방하도록 했다.
전 일정은 장가계 전문가이드와 동행하고, 리무진 버스로 이동해 편안한 여행을 보장한다. 여행객은 인천을 비롯해 청주,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공항에서 출발할 수 있다.
쇼그맨과 함께 하는 한정판 패키지 여행은 여기어때 앱과 여기어때투어가 운영하는 ‘온라인투어’에서 예약 받는다.
진현욱 여기어때 패키지사업팀장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결합형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며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문화 여행의 형태”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