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에 신 럭셔리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문을 연다.
서울신라호텔은 국내 첫 까날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와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아케이드 내 까날리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로열티 세트 ▲객실 패키지 까날리 익스피리언스를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이 국내 첫 까날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와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호텔신라)
까날리는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새롭게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원단 생산부터 제품 공정 끝까지 메이드 인 이탈리아를 고수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 치폴리노 대리석을 사용해 매장 전체의 품격을 높이는 등 이탈리안 스타일의 매장을 구성했다.
까날리 컬래버레이션 로열티 세트는 더 라이브러리에서 11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로열티 세트는 1934년부터 이어져온 까날리의 브랜드 정체성을 미각과 시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3단 트레이로 구성된 티세트는 까날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브리안자 그린을 중심으로 오세트라 캐비어와 트러플 등 이탈리아산 식재료를 활용한 고급 메뉴로 구성했다. 디저트는 시칠리아식 까놀리, 클래식 티라미수 등이 포함되며, 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 프로세코와 조화를 이룬다.
객실 패키지 까날리 익스피리언스는 10월 15일부터 한 달간 운영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까날리 로열티 세트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이 제공된다. 아케이드에 위치한 까날리 매장 방문 시 20% 할인 혜택과 브랜드 로고가 적용된 에코백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