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가을 시즌을 맞아 게임 내에서 축제를 연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특별 이벤트 ‘BOOST TOGETHER’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이미지=크래프톤)
이벤트는 10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이어진다. 이용자들에게 참여할수록 혜택이 이어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벤트는 ▲부스트 미션 ▲투게더 미션 ▲부스트 투게더 이벤트로 구성된다.
부스트 미션에서는 최고 티어 달성 시 최대 28장의 래플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투게더 미션은 출석 및 클랜 미션을 통해 하루 최대 18장의 티켓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적 티켓 수량을 확인하고 실시간 응모를 통해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경품 혜택은 여행 상품에서 한정판 굿즈까지 다양하다. 최대 100만원 상당의 여기어때 여행 상품권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정판 굿즈가 마련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여기어때가 협력해 마련했다. 게임 내에서는 여기어때 CM송을 활용한 프로모션 영상과 보이스 카드가 제공된다. 여기어때 앱 인증을 완료한 선착순 5000명에게는 의상 및 헤어 아이템이 지급된다. 게임과 여행이 결합된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유저들은 또 다른 혜택을 이어갈 수 있다.
오는 19일에는 ‘PUBGM X G-DRAGON’ 전용 아이템도 새롭게 출시된다. ▲의상 세트 2종 ▲총기 스킨(M24·M16A4) ▲프라이팬 ▲이모트 3종 ▲프로필 및 테두리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