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는 부산광역시 남구에 있는 부산국제금융센터 본사에서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자로=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정경신문(부산)=박순희 기자]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김경환)는 부산광역시 남구에 있는 부산국제금융센터 본사에서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올해 처음 결성된 제1기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는 홍보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동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중 심사를 통해 선발된 16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4개 팀으로 나뉘어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팝업 행사 참여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 ▲교내 동아리 등 본인이 속한 공동체를 활용한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을 11월30일 까지 진행한다.

공사는 발대식 행사 이후 홍보역량 강화 교육과 취업 상담을 제공했으며 이번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참신한 홍보 아이디어를 얻고 서포터즈의 의견을 반영한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청년층 의견에 귀를 기울일 예정이다.

김경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은 “대학생의 창의적인 시각으로 제작한 홍보 콘텐츠가 공사 상품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사는 이번 활동이 청년층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기회가 되고 대학생 참가자는 홍보 서포터즈 활동이 배움과 성장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