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그룹 내외 소식을 전하는 콘텐츠 에디터를 찾아나섰다.

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커넥터’ 5기를 6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가 스마일커넥터 5기 모집에 나섰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커넥터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사내외 행사와 채용 소식 등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콘텐츠 에디터다. 영상 및 디자인 콘텐츠 창작을 좋아하고 스마일게이트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지원서와 1분 내외 분량의 자기소개 영상을 채용 사이트에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들의 영상 편집 및 디자인 툴 사용 능력과 회사에 대한 애정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합격자를 선발할 방침이다.

스마일커넥터들은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그룹 관련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게 된다. 회사는 월 1회 게임개발 및 마케팅 관련 직무 특강을 제공하고 취업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도 진행한다. 활동 기간에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6개월의 활동 기간을 무사히 마치면 수료증도 받을 수 있다. 우수 수료자에게는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스마일커넥터는 콘텐츠 에디터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좋은 경험과 교육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업의 영상 및 디자인 콘텐츠 기획과 제작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