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 현대제철이 세계적 모터스포츠 무대에서 유럽 주요 고객사와 함께하며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를 높였다.
현대제철은 최근 열린 WRC 포르투갈 랠리 현장에 유럽 고객사를 초청해 ‘Customers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제철은 최근 열린 WRC 포르투갈 랠리 현장에 유럽 고객사를 초청해 ‘Customers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자료=현대제철)
이날 행사에서 현대제철은 자동차강판 생산 기술, 미국 전기로제철소 프로젝트, 전기로-고로 복합프로세스 구축 현황, 탄소저감 제품의 성능 평가 실적 등을 소개했다.
현대제철은 유럽 시장에서 고객사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자동차강판 사업을 안정적으로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로 제품 기술력을 알리고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사들은 WRC 서비스파크에서 현대제철 로고가 부착된 경기 차량을 직접 확인했다. 주요 부품에 현대제철 소재가 적용된 점에도 큰 관심을 보였다.
고객사들은 실제 경기장을 찾아 WRC 팬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현장감을 체험했다. 현대제철의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고객사 관계자는 “현대제철의 자동차강판과 탄소저감 기술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유익했다”며 “협업 관계를 더욱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기술 경쟁력을 알리고 유럽 고객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