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국내외 여러 항공사의 각종 할인, 이벤트, 노선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여행이나 출장 계획을 손쉽고 합리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편집자주>

티웨이항공은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한국공항공사와 함께 이달 16일부터 ‘2025년 여행가는 가을 제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티웨이항공)

■ 티웨이항공, 여행가는 가을 제주 할인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은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한국공항공사와 함께 이달 16일부터 ‘2025년 여행가는 가을 제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구·청주·광주 출발 제주 도착 국내선 여행객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제주 왕복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쿠폰은 왕복 운임 5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되며,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 13일부터 11월 16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국내선 노선 스케줄과 이번 프로모션 관련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 신규 가입 시, 10만 원 쿠폰팩과 회원 전용 특가 항공권, 앱(APP) 시크릿 할인 쿠폰, 특가항공권 알림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티웨이항공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한가족이 된 기념으로 ▲소노캄 제주 ▲소노벨 제주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홈페이지에 소개하며 항공과 숙박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맞춤형 여행 옵션을 선보이고 있다.

에어부산이 다가오는 가을 국내 여행객을 위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에어부산)

■ 에어부산, 가을 국내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실시

에어부산(대표 정병섭)이 다가오는 가을 국내 여행객을 위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에어부산은 10월 31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국내 여행 활성화 캠페인인 ‘여행가는 가을’에 참여해 국내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어부산은 부산-제주, 울산-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왕복 항공권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계정당 최대 4매까지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 후 결제 단계에서 바로 적용 가능하다.

탑승 기간은 10월 13일부터 11월 16일까지이며, 쿠폰 발급과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 내 이벤트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진에어)

■ 가을 타지 말고 진에어 타자

진에어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에 참여해 국내 관광지를 찾는 여행객을 위한 특별 운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판매 기간은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며 탑승 기간은 10월 14일부터 11월 16일까지다.

국내선 왕복 노선 구매 고객 대상이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2만원 정액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항공권을 결제하면 선착순 적용된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총 13개 노선으로 내륙 노선은 김포발 사천, 울산, 여수, 포항경주 등 4개 노선(지방발 왕복 노선 제외)이며 제주 노선은 제주발·행 청주, 부산, 대구, 포항경주, 원주, 광주, 울산, 여수, 군산 등 9개 노선이다.

운임 할인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부가서비스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국내 항공사 중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는 무료 위탁 수하물 15kg 외에 5kg 추가 구매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그밖에 좌석 간격이 일반석 대비 넓은 지니플러스 포함 전 좌석에서 적용 가능한 사전 좌석 1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운임 할인 대상 및 부가서비스 쿠폰 관련 자세한 사항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