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2021 서머 스플래쉬 아일랜드 [자료=대교]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대교그룹 마이다스 호텔&리조트가 청정 자연과 여름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대교그룹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오는 8월 22일까지 ‘2021 서머 스플래쉬 아일랜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재미있게! 우리끼리! 맛있게!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진행된다. 마이다스 호텔 내 위치한 트리톤스 수상장, 키즈잼, 글램핑장 헤스티아, 디오니소스 레스토랑 등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우선 마이다스 호텔은 트리톤스 수상장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보팅·수상레저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마이다스 서머 쿨 패키지와 북한강에서 선상 파티를 즐기는 마이다스 선셋 크루즈 패키지를 운영한다.

대교의 교육 콘텐츠를 담은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에서는 무지개 모자이크 만들기, 시원한 아이스크림 꾸미기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여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마이다스 호텔은 수비드 우대 갈비, 회오리 안심 오므라이스 등 여름 특선 메뉴를 디오니소스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 탁 트인 야외 테라스에서 글램핑을 하면서 BBQ 식사를 할 수 있는 ‘리버 가든 글램핑 패키지'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글램핑 텐트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힐링 @헤스티아’ 등을 준비했다.

아이들과 함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숲 속 연못’에서는 미니 풀장과 스낵바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