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 2024 bhc 프랜차이즈 어워드 진행..가맹점주에 감사·격려 보내

서재필 기자 승인 2024.12.10 13:45 의견 0

bhc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에서 ‘2024 다이닝브랜즈그룹 bhc 프랜차이즈 어워드’를 열었다.(자료=다이닝브랜즈그룹)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bhc가 연말을 맞아 가맹점주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는 자리를 마련했다.

bhc는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에서 ‘2024 다이닝브랜즈그룹 bhc 프랜차이즈 어워드’를 열었다고 10일 알렸다.

가맹점과 본부 상호 간에 올 한 해 성과를 격려하고 2025년 사업 전략을 공유하는 한편 동반성장 의지를 다지기 위해 준비된 화합 행사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이다.

가맹점주 및 본사 임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에 진행된 어워드는 1, 2부로 나눠 열렸다. ▲오프닝 공연 ▲축사 ▲시상식(1⸱2부)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로 매장 운영 10년 차 및 20년 차를 맞은 장기 운영 매장 시상에서는 경기 시흥정왕점 등 총 6개 가맹점이 20년 장기 운영 매장으로 선정돼 포상금이 함께 전달됐으며 10년 장기 운영 매장에는 홍대점 등 총 51개 가맹점이 선정됐다.

이외에도 자발적인 CSR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 가맹점 그리고 기타 공로를 인정받은 가맹점 등 총 100여 매장에 대한 포상이 이뤄졌다.

2부에서는 제주연동점이 올해 최고 성과를 내 최우수상을 차지했으며 이외에도 총 9개 매장이 금상, 은상, 동상을 수상했다. 이어 경품 추첨 등 참석한 가맹점주들에 대한 감사와 격려의 행사가 이어졌다.

이날 장기 운영 매장상을 수상한 한 가맹점주는 “오랜 기간 bhc 매장을 운영할 수 있었던 비결은 본부의 적극적인 지원과 소통 덕분”이라며 “특히 타 프랜차이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건강검진 지원으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송호섭 대표는 “어렵고 치열한 환경에서 열정과 헌신으로 최선을 다해준 점주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며 “자사 앱 강화 등 자체적인 경쟁력을 키워 당면한 어려움을 이겨 내는 데 본부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