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마니아 주목” W컨셉, 나이키 조던 신제품 ‘조던 플라이트 코트’ 발매

서재필 기자 승인 2024.12.06 07:57 의견 0

W컨셉이 나이키 조던에서 출시하는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를 발매한다.(자료=W컨셉)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W컨셉이 조던 마니아들을 열광시킬 신제품을 들고 왔다.

W컨셉이 나이키 조던에서 출시하는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를 발매한다고 6일 밝혔다.

W컨셉은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자체 앱과 사이트에서 ‘조던 플라이트 코트’를 선보인다. 이번 출시된 스니커즈의 사이즈는 220~275mm로, 발매가는 13만9000원이다.

조던 플라이트 코트는 나이키에서 처음 출시하는 조던 플라이트 코트 실루엣의 첫 상품이다. 미국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후디사이즈워의 공동 설립자인 텔러 다모어와 조던 브랜드의 첫 협업 컬렉션이다.

이번 콜라보는 농구화 디자인에 스트리트와 스케이트 보드화 감성을 접목해 디자인을 차별화한 점이 특징이다. 신발 바깥에는 마모에 강하고 튼튼한 누벅 소재를 적용하고, 안감은 부드러운 벨벳 소재를 적용해 푹신한 착용감으로 겨울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다. 박스도 가죽 디자인의 패키징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김윤석 W컨셉 카테고리 디벨롭먼트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2025 봄·여름 런웨이 쇼에서 첫 공개된 후 많은 고객이 국내 출시를 손꼽아 기다려 온 핵심 아이템 중 하나”라며 “나이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안목 높은 20~30대 핵심 고객을 위한 새로운 콜라보 상품을 빠르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