젭이 ‘넥스트 커리어 컨퍼런스 24’를 진행한다. (자료=젭)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젭(ZEP)이 IT업계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얻어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젭은 오는 13일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 젭에서 ‘넥스트 커리어 컨퍼런스 24(NCC 24)’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현업 실무자들의 커리어 성장 전략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IT업계 전문가들이 직접 경험한 커리어 성장 사례와 기술 개발 경험, 팀워크 및 업무 효율화 전략 등을 주제로 다양한 세션이 진행된다.

강연 라인업에는 ▲업젠 한기용 대표 ▲미드저니 리서치 정준영 사이언티스트 ▲채널톡 문희철 사업개발 ▲로티파일즈 이상효 프로덕트 디자이너 ▲멋쟁이사자처럼 민종현 미국 법인장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연사로 이름을 올렸다.

참가자들은 총 10개의 강연과 브레이크아웃 세션을 자유롭게 탐방하며 발표를 청취하고 라이브 Q&A를 통해 전문가들과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참가기업 채용 담당자와 1:1 미팅을 통해 커리어 플랜을 수립하고 이직 기회를 모색할 수 있다. 컨퍼런스 내 게시판을 활용해 사이드 프로젝트 협업 파트너를 찾거나 다른 참가자들과 시공간 제약 없이 교류하며 새로운 기회를 만들 수도 있다.

젭은 얼리버드 참석자를 대상으로 발표 자료 제공 및 다시 보기 영상을 제공하며 전체 참석자에게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별도 신청 시 공식 수료증 발급도 가능하다.

젭 김상엽 대표는 “단순히 발표를 듣는 데 그치지 않고 참가자가 직접 네트워킹하고 실질적인 커리어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커리어 성장에 고민이 있다면 누구든지 참석해 연사들과 전문 지식을 나누고 커리어 발전의 기회를 모색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