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템+] ‘엘소드’, 아이돌 콘서트 상영 개시..‘컴프야’,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수상

변동휘 기자 승인 2024.12.03 16:30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K-게임의 경쟁력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은 세계 시장에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관심 속 게임사들이 전하는 프로모션과 새로운 소식 등 업계 정보를 매일매일 업데이트 합니다. -편집자 주-

‘엘스타2’ 콘서트 상영 현장 전경 (자료=넥슨)

■ ‘엘소드’,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 콘서트 상영

‘엘소드’의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가 컴백했다.

넥슨은 ‘엘소드’의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2 : Dreamy Stage’ 콘서트 상영을 개시했다고 3일 밝혔다.

CGV영등포서 치러진 첫 콘서트에는 400여명이 현장을 방문했다. 4년 반 만에 돌아온 ‘엘소드’의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는 ▲트리니티에이스 ▲메가 케이크 ▲메이즈 ▲얼터 크라운 등 4개 유닛이 컴백곡과 후속곡을 포함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관객들은 응원봉을 흔들며 ‘엘스타’의 컴백을 반겼고, 포토카드를 교환하고 포토존에서 촬영하는 등 콘서트의 추억을 남겼다.

‘트리니티에이스’는 청량한 소년미가 돋보이는 ‘DIVE’와 아련한 감성의 ‘Starlight’을 선보였다. ‘메가 케이크’는 ‘Heart to Heart (H2H)’와 ‘Dessert on you’ 무대로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담아냈다. ‘메이즈’는 치명적인 ‘Blind Love’와 강렬한 비트의 ‘WE NEVER STOP’ 무대를 꾸몄으며 ‘얼터 크라운’은 걸크러쉬와 감성 발라드를 오가는 ‘The Queen’과 ‘이 하루 (Find my way)’를 통해 폭넓은 콘셉트를 소화했다.

이와 함께 ‘엘스타’ 멤버 16인 전원이 함께 꾸미는 깜짝 크리스마스 무대 ‘Our Christmas’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곡 ‘기다려준 너에게 (To You)’로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상영 이후 쿠키 영상에서는 ‘엘스타’ 멤버들의 백스테이지 보이스로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엘스타2’는 15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에 상영되며 관람객에게는 매주 다른 포토카드와 관람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7일 CGV대구한일에서도 이동신 디렉터의 무대 인사가 진행된다.

‘컴투스프로야구’ 개막편 영상이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을 수상했다. (자료=컴투스)

■ ‘컴투스프로야구’ 개막편 영상, 광고대상 금상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가 영상을 통해 야구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며 광고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컴투스는 자사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올 시즌 개막편 영상 ‘야구, 좋아하세요’가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온라인영상 단편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최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TV ▲온라인영상 ▲소셜커뮤니케이션 ▲인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해마다 2000여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되고 있다. 올해는 15개 부문 69개 작품이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컴프야’ 시리즈의 개막편 영상은 ‘야구, 좋아하세요?’라는 카피 문구와 함께 팬들이 직접 촬영한 팬캠을 중심으로 뜨거운 야구 열정을 담아내 호평받고 있다. 실제로 영상을 감상한 팬들은 다양한 공감 어린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컴프야’ 시리즈 영상은 지난해 야구 게임 최초로 광고대상에서 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는 금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 컴투스는 ‘컴프야’ 브랜딩 차원에서 매년 야구 자체에 초점을 맞춘 영상 시리즈를 선보이며 전국의 야구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