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아키텍트’ 지스타서 첫선..세계관 및 현장 이벤트 공개

변동휘 기자 승인 2024.11.01 07:41 의견 0
하이브IM의 지스타 출품작 ‘아키텍트’ (자료=하이브IM)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하이브IM이 올해 지스타를 통해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를 최초 공개한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이브IM은 31일 ‘아키텍트’의 티저 사이트를 브랜드 사이트로 개편하고 세계관을 공개했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독창적이고 신비로운 세계관과 아름다운 원화를 감상할 수 있다. ‘거인의 탑’의 유물을 손에 넣기 위해 오래도록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았던 ‘버려진 땅’으로 다시 향하는 모험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전투사제 ▲전사 ▲암살자 ▲마법사 ▲사냥꾼 등 플레이어블 캐릭터 5종의 키 비주얼도 최초로 공개했다. 각 캐릭터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캐릭터 디자인을 통해 ‘아키텍트’의 서사를 이끌어갈 주인공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하이브IM은 ‘지스타 2024’에서 ‘아키텍트’의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 지스타 메인 부스에서 ‘스탬프 이벤트’가 마련된다. 관람객은 다채로운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를 수집할 수 있다. 스탬프를 모으면 ▲양면 리유저블 빅백 ▲원터치 폴딩 체어 등 각종 굿즈를 지급한다. ▲머그컵 ▲장패드 ▲프리미엄 키캡 등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럭키 캡슐 머신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더불어 ▲김종국 ▲표은지 ▲릴카 ▲우정잉 ▲김민교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메인 부스에서 특별한 무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매일 개최된다.

이와 함께 11월 6일까지 ‘지스타 2024’ 초대권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공식 유튜브 채널 방문 후 티저 영상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고 채널 구독을 완료한 이용자 250명을 추첨해 지스타 2024 초대권(1인 2매)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