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임직원 가족 참석한 ‘패밀리데이’ 개최..“직원 만족도 향상 위해 마련”
우용하 기자
승인
2024.10.28 13:13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라이나생명과 라이나원이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라이나타워에 임직원의 가족들을 초대하는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데이 행사는 임직원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하며 직원과 그 가족 모두에게 직장에 대한 만족도와 자긍심을 향상하고자 마련됐다.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한 라이나생명 복지 정책의 일환이다.
지난 2019년 창립기념일 행사로 시작된 가족 초청 프로그램은 작년부터 패밀리데이라는 라이나의 연간 행사로 진행되고 있다. 작년 부모님 초청행사에 이어 올해는 자녀초청 프로그램으로 마련돼 매년 다양한 가족 구성원을 초대할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과 가족 등 250여명이 참가했으며 직원들이 일하는 공간인 라이나타워 내 각종 행사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유아가 즐길 수 있는 보물찾기와 놀이존부터 초등학생을 위한 방탈출, 팀 프로젝트까지 자녀의 연령대별에 따른 프로그램을 마련해 한층 재미를 더했다.
조지은 라이나생명 대표는 “라이나 구성원들이 회사에서 즐거운 경험을 자녀와 공유하고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느끼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고객뿐만 아니라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