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호텔] L7 하노이 1주년 기념 프로모션·그랜드조선 제주, 풀사이드바 리뉴얼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9.20 10:13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호캉스족이 늘어나면서 도심 안팎의 호텔 서비스에 대한 일반의 관심도 늘었다. 여행객들의 가치 있는 힐링을 돕기 위해 호텔들이 내놓는 서비스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외경 (자료=롯데호텔앤리조트)

■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개관 1주년 프로모션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의 해외 1호점인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의 개관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1+1 상품 ‘원나잇 프리’를 선착순 10실 한정 판매(1인 1실 예약 한정)한다. 슈페리어 룸 2박 예약 시 그 중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런 이벤트로 진행되어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예약 가능하다.

클럽라운지 특전이 포함된 객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17시간 동안만 한정 판매하는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도 있다.

플래시 세일 상품은 슈페리어 클럽 플로어 룸 1박과 2인 클럽라운지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호텔 내 레이크 살롱 라운지에서 시간대별로 애프터눈 티와 해피아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상품 이용 시 미화 $17 상당의 롯데호텔 리워즈 1700 포인트도 적립된다. 23일 오전 11시부터 예약 가능하다.

한정 판매 프로모션 외에 1주년 기념 특별 적립 상품 ‘마이 퍼스트 애니버서리도 오는 10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룸 온리와 조식 패키지 상품으로 나뉘며 박당 롯데호텔 리워즈 500포인트가 적립된다. 내년 1월 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특히 마이 퍼스트 애니버서리의 9월 투숙 한정 특전으로 1주년 기념 케이크가 객실에 1회 제공된다.

L7호텔의 첫 5성급 호텔인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는 전 객실에 서호와 홍강을 조망하는 발코니를 갖췄다. 26미터 길이의 인피니티 풀이 있는 루프탑 풀은 하노이의 새로운 포토 스팟으로 꼽힌다.

하노이 노이바이 공항과는 차량으로 30분 거리에 위치해 공항 접근성이 좋고 베트남 최대 규모급 쇼핑몰인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와 직결되어 몰링과 호캉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하노이 여행을 위한 최적의 호텔로 각광받고 있다.

풀사이드 바 피크 포인트 리뉴얼 오픈한 그랜드 조선 제주 (자료=조선호텔앤리조트)

■ 그랜드 조선 제주, 풀사이드 바 피크 포인트 리뉴얼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본관 최상층에 위치한 루프탑 풀사이드 바 ‘피크 포인트’ 리뉴얼과 함께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피크 포인트는 스카이 풀 라운지라는 콘셉트 아래 4개월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고 20일 밝혔다.

피크 포인트는 성인전용 풀인 피크 포인트 풀 옆에 위치한 풀사이드 바다. 중문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다채로운 주류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리뉴얼된 피크 포인트는 럭셔리, 편안함, 그리고 프라이빗함을 강조한 인테리어로 여유롭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리조트 특유의 여유로움과 설렘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 탄생했다. 인피니티 풀과 연결된 실내 라운지, 다양한 칵테일과 위스키,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바 부스, 신선한 탭 비어를 제공하는 비어 부스, 그리고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테라스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내 라운지는 우드와 라탄, 스톤 등의 자연 소재를 활용하여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여유로운 좌석 배치로 프라이빗함을 강조했다. 또한 다양한 좌석 옵션을 통해 고객의 취향에 맞게 공간을 유연하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낮에는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수영을 즐긴 후 파스타, 버거, 피자, 치킨 등 간단한 식사를 하며 여유로운 오후를 보내고, 저녁에는 감각적인 음악을 즐기며 물위에서 빛나는 조명 아래 수영을 하며 제주의 매력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 관계자는 “그랜드 조선 제주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고객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제주 여행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며 “올 가을, 새롭게 재 탄생한 피크 포인트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잊지 못할 제주 여행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