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혼렙’, 광휘의 공방 신규 던전 ‘백염의 군주 바란’ 업데이트
변동휘 기자
승인
2024.10.10 15:35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광휘의 공방 신규 던전 ‘백염의 군주 바란’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신규 던전 ‘백염의 군주 바란’은 쉬움 및 보통 난이도로 구성된다. 악마들의 왕 ‘백염의 군주 바란’에게 도전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성장 요소인 ‘코어’와 이를 강화하는 데 사용되는 ‘경화석’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장비 ‘코어’는 마인드·바디·에너지로 구성된 3종의 코어에 하나씩 장착이 가능하다. 코어는 공격력·방어력·체력 등의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정 속성 헌터나 성진우가 착용했을 때 활성화되는 특수한 효과도 지니고 있다.
기존 광휘의 공방에서만 획득 가능했던 ‘불타는 저주·축복·탐욕’ 아티팩트는 일일 콘텐츠인 인스턴스 던전과 폐쇄 임무에서 얻을 수 있다.
신규 SSR 등급 헌터 ‘지나’도 새롭게 추가됐다. 서포팅 능력에 특화된 화속성 메이지 헌터로 ▲아군 전체 공격력 증가 및 보호막 제공 ▲지속 회복 ▲적 행동 불능 등의 효과를 지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화속성 최초의 서포터로 엠마 로랑이나 유수현 등과 안정적인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성진우 무기 SSR ‘악마왕의 단검’ ▲신규 스킨 ‘유쾌한 흐름’ ▲리버스 19·20챕터 등이 추가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가을맞이 행운 캡슐’ 이벤트가 31일까지 진행된다. 플레이를 통해 행운의 캡슐 이벤트 티켓을 모아 ‘지나’의 전용 무기 ‘화려함의 가치’와 픽업 모집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가위바위보를 진행하고 승리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지안과 함께하는 가위바위보’와 매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데일리 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