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바른연어, 2024 올해의 브랜드 수상 기념 ‘깜짝’ 이벤트 진행
서재필 기자
승인
2024.10.01 09:00
의견
1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육바연에프앤비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육회바른연어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육바연에프앤비는 수상 기념으로 소비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육회바른연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 수상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한다. 경품은 에어팟맥스(3명)와 육회바른연어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200명)이 제공된다.
육회바른연어는 신선한 육회와 연어를 메인 메뉴로 판매하는 F&B 전문 브랜드로 자영업자의 폐업이 연간 100만 명에 육박하는 불경기에도 가맹점 123호점 돌파와(24년 9월 기준) 월 평균 매출 5930만원(2022년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등록 기준)을 달성하며 자리를 지키고 있다.
육회바른연어 관계자는 “브랜드의 성장세는 건강하고 바른 먹거리를 소비하는 외식 트렌드를 분석해 메뉴를 개발하고 젊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리모델링뿐만 아니라 가맹점의 매출을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과 가맹점주와의 밀접한 소통 그리고 체계적인 전략과 운영 방침으로 얻은 결과다”라고 말했다.
이어 “연간 500톤 이상의 육회를 소비할 정도로 차별화된 맛을 구현해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만큼 앞으로 외식업의 미래를 선도해 나가는 대한민국 대표 F&B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성장의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진행 기간은 10월 31일까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관련 정보는 육회바른연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