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서울시 ‘7979 서울 러닝크루’와 협업..러닝 행사에 간편식 ‘가뿐한끼’ 제공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9.24 08:34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오뚜기가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 띄우기에 나선다.
오뚜기가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7979 서울 러닝크루’와 협업해 9~10월 두 달간 러닝 행사에서 건강한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 제품 등을 제공하는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뚜기는 지난 1월 현대인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가볍고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를 론칭했다.
가뿐한끼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해가고 있으며, 현재 보유한 라인업은 ▲곤약볶음밥 4종(닭가슴살·매콤닭가슴살·쇠고기·새우계란) ▲현미밥 ▲닭가슴살 짜장 ▲매콤닭가슴살 카레 ▲곤누들 비빔국수 등 총 8종이다.
7979 서울 러닝크루는 2022년 시작돼 올해로 3년째를 맞았으며 매주 목요일 광화문광장, 여의도공원, 반포한강공원 등 3개 권역에서 다양한 코스를 마련해 지난해까지 약 3000명 이상이 참여한 인기 높은 프로그램이다.
오뚜기는 9~10월동안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실천하는 7979 서울 러닝크루의 코치진 및 참가자를 대상으로 가뿐한끼 키트와 해치&옐로우즈 캐릭터 키링 굿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뚜기는 9월 매주 목요일 러닝 일정(이달 5일, 12일, 19일, 26일)에 맞춰 참가자를 케어하는 코치진과 페이서를 대상으로 스페셜 키트를 총 4회 제공한다. 행사에 제공하는 건강한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 스페셜 키트’는 가뿐한끼 ▲닭가슴살 짜장 ▲매콤닭가슴살 카레 ▲현미밥과 ▲보냉백 ▲굿즈로 구성된다.
또한 10월(2일, 10일, 17일, 24일)은 러닝크루에 총 3회 참가하고 여의나루 러너스테이션을 방문하는 ‘건강 미션’을 실시해 선착순으로 가뿐한끼 스페셜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미션 참가자들에게는 서울시 해치 캐릭터와 오뚜기 옐로우즈 캐릭터로 만든 한정 키링 굿즈가 덤으로 제공된다. 내달 12일 서울레이스 마라톤 대비 일일행사(쉐이크아웃런)에 참가하는 이들에게도 스페셜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는 러닝크루를 응원하고, 식단 관리로 제격인 가볍게 즐기는 가뿐한끼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협업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간편식이지만 닭가슴살, 양배추 등 건강한 재료로 영양까지 갖춘 가뿐한끼를 한 끼 식사로 부담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