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에서 HMR 신제품 ‘꾸운닭다리살 닭갈비맛’ 출시 기념으로 공식 스토어에서 최대 5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자료=유가네)

[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에서 HMR 신제품 ‘꾸운닭다리살 닭갈비맛’ 출시 기념으로 공식 스토어에서 최대 5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가네 신제품 ‘꾸운닭다리살’은 간편한 원팩 제품으로 지난 6월 오리지널, 간장찜닭, 매콤칠리 3가지 맛구성으로 출시했으며 출시 후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준비된 1차 생산분 2만개 수량이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

꾸운닭다리살은 닭가슴살에 지친 다이어터 및 닭다리살을 좋아하는 어린이들 간식 등의 요리 활용도가 다양해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아 유가네에서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의 힘입어 유가네의 시그니처인 닭갈비 맛을 출시해 고객의 선택폭을 더욱 확장했다.

유가네 관계자는 “꾸운닭다리살 런칭 후 전량 품절사태는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며 “고객들이 주신 관심과 사랑을 보답하기 위한 닭갈비맛 출시 기념 브랜드 특가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 신제품 꾸운닭다리살 닭갈비맛 출시 기념으로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55% 할인된 팩당 1330원에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특가 일정은 8월 26일부터 9일 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