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최대규모” 이랜드파크, 해외 호텔&리조트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 시작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8.13 09:46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과 리조트가 올해 하반기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이하 MRI)가 운영하는 사이판 내 호텔과 리조트 3개 지점에서 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2024 하반기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하반기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이하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총 3곳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부터 25년 3월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추석, 연말, 설 연휴 등 주요 휴가 기간이 포함됐다. 올해 진행된 프로모션 중 가장 큰 규모로 혜택가를 제공해 사이판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기회를 선사할 것이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프리미어 객실까지 1박당 최대 $90 상당 혜택가로 적용되는 것은 물론 식음 옵션을 조식부터 올인클루시브(일 3식,무제한 음료,런치 투고 서비스)까지 예약 시 원하는 여행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PIC 사이판은 1박당 최대 $80의 특별 혜택이 적용되며 프리미어 골드패스(일 3식, 무제한 음료) 혜택까지 포함됐다.
코럴 오션 리조트는 사이판 유일의 독채 객실인 ‘투 베드 룸 빌라’를 포함해 1박당 최대 $120 혜택이 적용된다. 객실만 예약하는 룸온리 상품부터 식음 옵션, 리조트 내 위치한 골프장 18홀 라운딩 등 여행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 한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공홈족’ 전용 혜택인 ▲공항 픽업·샌딩 무료 서비스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이 추가 제공돼 여행 시간과 비용 모두 절약할 수 있다.
MRI 특별 혜택인 사이판 플렉스 혜택도 주어진다. 사이판 플렉스는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사이판, 코랄 오션 사이판 3박 이상 투숙 시 모든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을 교차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호텔 또는 리조트 1곳에 투숙해도 3개 지점의 매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특히 이번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의 상품을 9월 1일부터 12월 23일 사이에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은 쇼핑 지원금 $100 바우처 혜택을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100 바우처($20/5매)는 켄싱턴호텔 사이판 로비 층에 위치한 럭셔리 브랜드 편집숍 ‘럭셔리 갤러리’와 가라판 시내에 위치한 아울렛(NC PICKS SAIPAN)에서 사용 가능하며, 베이커리 카페 ‘오하스 블랑제리&카페’와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의 골프 라운딩 이용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바우처는 왕복 야간 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MRI는 이번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을 기념해 SNS 댓글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이판 내 MRI가 운영하는 각 3개 지점 숙박권과 국내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켄싱턴호텔 사이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