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호텔] 제주 드림타워에서 즐기는 애플망고 빙수·시원한 도심 호캉스 레스케이프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7.25 10:44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호캉스족이 늘어나면서 도심 안팎의 호텔 서비스에 대한 일반의 관심도 늘었다. 여행객들의 가치 있는 힐링을 돕기 위해 호텔들이 내놓는 서비스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롯데관광개발은 25일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식음업장에서 애플망고 디저트를 선보인다.(자료=롯데관광개발)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본격 여름시즌 맞아 애플망고 선봬

롯데관광개발은 25일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식음업장에서 애플망고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캐주얼 레스토랑 ‘카페 8’에서는 엄선된 최상급 애플망고를 듬뿍 올린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망고 아이스크림, 망고 콤포트, 레몬 크럼블 등이 함께 곁들여져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다.

‘갤러리 라운지’에서도 애플망고 쇼트케이크를 선보이고 ‘델리’에서는 애플망고 케이크 및 타르트 등을 판매해 선물용으로도 좋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카페 8’은 통유리창 너머 풀사이드 전경과 제주 바다, 비행기 이착륙 장면을 배경으로 여름철 빙수 인증샷을 찍을 수 있어 더욱 인기”라며 “특히 야외수영장과 같은 층에 있어 수영 후 더위를 식히면서 디저트를 즐기기에 좋다”고 말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도심 속에서 관광과 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시티 브레이크 스테이&아쿠아필드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자료=조선호텔앤리조트)

■ 레스케이프, ‘시티 브레이크, 스테이 & 아쿠아필드’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도심 속에서 관광과 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시티 브레이크 스테이&아쿠아필드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명동, 남산, 남대문 시장 등 서울의 대표 관광지와 가까워 서울 도심 여행의 최적화된 곳에 위치해 있는 레스케이프에서의 1박과 물놀이와 찜질스파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필드 멀티패스 2매, 비치 타올, 그리고 레스케이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클럽라운지인 레스케이프 부티크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조식 2인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쿠아필드는 다양한 테마의 스파, 찜질, 루프톱 풀 등이 결합된 수상 레저 공간으로,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멀티패스를 사용하면 아쿠아필드 하남, 아쿠아필드 고양, 아쿠아필드 안성 중 원하는 한 곳을 선택하여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여름 방학을 맞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더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13세 미만 어린이 동반 시에는 어린이 인원 추가 비용 및 어린이 조식 비용이 무료로 제공되며,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싱가포르항공의 마스코트 곰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