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K-게임의 경쟁력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은 세계 시장에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관심 속 게임사들이 전하는 프로모션과 새로운 소식 등 업계 정보를 매일매일 업데이트 합니다. <편집자 주>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넷마블의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출시 1주년을 맞았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 업데이트 및 대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SR+ 동료 ‘[치유의 불꽃] 연 이화’와 SSR 동료 ‘[하트의 신수] 엔도르시’를 선보였다. 이번에 추가된 두 캐릭터는 성인이 된 모습으로 디자인됐으며 각각 서포터와 탱커로 등장한다.
또한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바캉스 의상 4종을 업데이트하고, 성장 시스템 ‘레볼루션’의 최종 단계를 확장해 새로운 조합의 재미를 제공한다. 최고의 승자를 겨루는 PvP 콘텐츠 '진검승부' 시즌1도 오픈했다.
넷마블은 출시 이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1주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주년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들은 '[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100% 받을 수 있다. 4주간 미션을 달성하면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권 480장과 SSR 동료 최대 한계돌파 상자, 1주년 시동 무기 세트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1주년 바캉스 스토리 이벤트 '마인드 헌팅 바캉스'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 연 이화와 엔도르시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분홍빛 해변 ‘마인드 헌팅 비치’에서 펼쳐지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시랼 신규 의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출석 이벤트 ▲부유석 대축제 이벤트 ▲복귀 이용자 보상 ▲친구 초대 이벤트 등을 개최한다.
■ ‘아레스’, 출시 1주년 사전예약 돌입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전야제 이벤트를 연다.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아레스’의 출시 1주년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1주년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등 총 44회의 프라임 소환권이 제공된다. 한정 수집 아이템인 ‘1주년 기념 주화’를 수집 메뉴에 등록하면 물리 공격력 증가 등 기간 한정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전야제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 시 모듈·장신구 복구권과 파괴 보호제 4종, 각종 성장 아이템과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 등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날 최초의 공성전 '행성 쟁탈전' 등 ‘아레스’ 출시 1주년 업데이트에서 선보일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행성 쟁탈전'은 월 단위로 진행되며 승리 길드는 우승 보상과 함께 한정 사냥터 지역을 점령할 수 있다.
또한 길드 제작 시스템을 통해 길드원이 힘을 합쳐 제작하는 공성전 전용 스킬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추가했다. 다양한 공성전 전용 스킬 중 하나인 ‘골리앗 소환’ 스킬을 사용하면 전투 로봇 ‘골리앗’에 탑승해 강력한 화력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신규 부스팅 월드 ‘플루토’도 추가된다. 신규 부스팅 월드는 플루토 1,2 서버로 구성되며 성장 제한 없는 레벨링과 월드 거래소 이용 등이 가능하다. 여기에 빠른 성장을 위한 골드&경험치 120% 버프와 전용 이벤트 및 보상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대규모 보상도 준비 중이다. 오는 24일 진행 예정인 1주년 업데이트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재합성권 선택 상자, 무기/방어구/성물 복구권, 파괴 보호제 4종, 1주년 기념 데코 등 대형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