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생활 물가가 날로 오르면서 소비 심리 또한 위축되고 있는 이때, 조금만 손가락품을 팔아도 같은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정보 싸움이 된 생활 경제, 똑똑한 소비로 가정 경제를 지켜나가는 스마트컨슈머를 위한 코너를 마련했다. -편집자 주-
■ 쿠팡, ‘쿠팡수입 여름 클리어런스’ 개최
쿠팡이 ‘쿠팡수입 여름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쿠팡이 직접 수입한 해외 생활가전, 홈인테리어, 주방용품, 캠핑 및 나들이 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17일까지 신선식품을 비롯해 여름 가전, 단백질 파우더 등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TCL 대용량 제습기(16만원대), 하이센스 4K Mini LED TV(50만원대), 잭링크스 비프 육포(1만원대), 프레시몬 남공산 자몽(9000원대), BSN 신타6 엣지 딸기향(5만원대) 등이 있다.
18일부터 21일까지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을 포함한 주방용품부터 식품과 간식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피앤지 다우니 섬유유연제(1만원대), 빅트랙 브이북 노트북(30만원대), 그랜레스트 메모리폼 토퍼(10만원대), 차돌양지 샤브샤브 500g(1만원대) 등을 할인 판매한다.
새로 입점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샤오미의 포코 X6 프로와 레드미 패드 프로 테블릿 PC, 에이서 2024 니트로 V15 노트북, 에이수스 2024 비보북 16X 등 최신 전자기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기 텀블러 브랜드 스탠리의 퀜처 H2.0 플로우 스테이트 텀블러 신규 색상도 대거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해외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쿠팡수입관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장난감 창고대방출” G마켓, 18일 ‘손오공’ 완구 최대 69% 특가
G마켓과 옥션이 7월 18일 단 하루 동안 ‘손오공 브랜드데이’를 연다.
회사는 손오공 브랜드데이를 통해 인기 장난감 220여종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단독으로 진행하는 창고대방출 콘셉트 프로모션으로 인기 완구를 한 자리에 모았다.
대표 브랜드로 피셔프라이스, 옥토넛, 스퀴시멜로우, 엘오엘, 쥬라기월드, 메가블럭, 투모로우, 레인보우하이 등이 있다. 추천 상품은 국민 육아템 ‘피셔프라이스 러닝홈 한글’, ‘쥬라기월드 공룡 피규어’, ‘마텔 레인보우하이 주니어 하이돌 아마야 레인즈’, ‘피셔프라이스 댄싱 로봇 빗보’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균일가 상품도 다양하다. 500원 초저가 10개 묶음부터 3900원, 6900원, 9900원 등 저렴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추천 상품으로 마인크래프트 미니 피규어 블라인드팩, 피셔프라이스 123 스쿨북, 마텔 핫휠 TT 포르쉐 959, 옥토넛 미션카드 피규어팩, 바비 엑스트라 미니 패션돌 등이 있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송비를 제외한 최종 결제금액 기준 2만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사은품을 주문 ID당 1개씩 100% 전원 증정한다. 사은품은 브랜드 정품으로 표시가 기준 최대 3만9000원 장난감을 제공한다.
행사는 18일 0시(17일 밤 12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손오공 브랜드데이’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유아동팀 송인경 매니저는 “유아와 어린이부터 키덜트족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아우르는 손오공의 인기 브랜드 장난감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초저가, 균일가 등 특가 상품을 비롯해 꽝 없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특별한 혜택을 선보이는 만큼, 마니아층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