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서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 팝업 연다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7.16 10:45 의견 0

이니스프리가 오는 31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홍대 1층 팝업존에서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자료=이니스프리)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이니스프리가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에서 팝업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오는 31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홍대 1층 팝업존에서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는 과거 인쇄소였던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일 성수’의 장소적 특성에서 영감을 받은 그린 우디향의 아일 넘버 키트와 핸드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여름의 녹차밭을 오롯이 담아낸 ‘리미티드 에디션 아일 넘버 핸드크림 그린티에썽스, 바디 앤 핸드 워시와 바디 로션이 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 팝업에서 단독으로 선출시된다.

‘아일 넘버 핸드크림 그린티에썽스’는 싱그러운 그린 플로럴 향의 수분 젤 포뮬러로 가볍게 스며들어 촉촉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아일 넘버 바디 앤 핸드 워시 그린티에썽스’는 펄 파우더를 함유한 텍스처로 향기롭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며 산뜻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아일 넘버 바디 로션 그린티에썽스’는 깊이감 있는 향과 시원한 수분감의 포뮬러로 잔여감 없이 가볍게 흡수돼 여름철에 편안하게 바르기 좋다.

팝업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 팝업에서만 체험 및 구매 가능하며 3개 제품 모두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외에도 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 팝업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일 성수’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과 함께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고 1등 당첨자에게는 70만원 상당의 ‘요시다 포터’ 가방이 주어진다. 또한 3만원 이상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여행용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