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부터 바디까지 책임진다” CJ올리브영,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 진행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7.12 13:02 의견 0

올리브영은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에 발맞춰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올스킨 올케어’ 특가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자료=CJ올리브영)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두피와 몸 피부도 세심하게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 알리기에 본격 나선다.

올리브영은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에 발맞춰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올스킨 올케어’ 특가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키니피케이션’은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 것처럼 두피와 몸의 피부도 세심하게 관리한다는 트렌드다.

올리브영은 헤어·바디케어가 스킨케어 루틴의 일부라는 인식에 공감해 ‘스키니피케이션’을 콘셉트로 관련 우수 중기 제품을 육성하고 국내에서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이끌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지난 1일부터 7일간 인기 헤어·바디케어 상품 약 50종을 할인가에 소개하고 지난 4일부터는 관련 상품을 체험·구매할 수 있는 ‘올영장’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12일부터 진행되는 ‘올스킨 올케어’ 특가에서는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보다 다채롭고 세분화된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샴푸, 바디워시 등 세정 제품은 물론 헤어 앰플·토닉 등 기능성 헤어 상품과 바디 스크럽·미스트 등 바디보습 상품 약 250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간 헤어케어와 바디케어 상품을 각 1개 이상 구매한 올리브 멤버스 회원에게는 8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헤어·바디 상품 전용 쇼핑 지원금 2000원을 지급한다.

‘올영장’ 팝업스토어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오는 15일까지 운영한다.

얼굴 피부보다 몸 피부가 주인공이 되는 트렌디한 목욕탕 컨셉과 다양한 체험 요소로 하루 평균 3천 명가량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특히 전문케어 기기를 활용한 1:1 두피·바디 컨설팅과 컨설팅 결과를 바탕으로 올리브영이 추천하는 솔루션 상품을 현장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소다.

‘스키니피케이션’이 낯선 고객을 위해 단계별 헤어케어와 고민별 바디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올스킨 올케어’ 키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올스킨 올케어’ 키트는 헤어·바디케어 상품 위주 최대 23종의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해당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얼굴 피부를 넘어 두피와 몸의 피부까지 신경쓰는 트렌드에 주목해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올리브영의 우수한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트렌드를 체험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