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엠버서더로 윤계상 발탁..이달 올리브영 온·오프 전격 판매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7.01 13:14 의견 0

글로벌 맨 스킨케어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가 윤계상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자료=로레알파리)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글로벌 맨 스킨케어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가 윤계상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로레알파리는 1일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엠버서더로 배우 윤계상을 발탁하고 이달 올리브영 온라인과 오프라인 양 채널에서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앰버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와 윤계상이 함께 한 첫 화보도 공개됐다. 화보 속 윤계상은 환한 미소와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제품과 함께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한 남성미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윤계상이 선보인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멀티액션8 안티에이징 올인원은 남자의 피부에 비타민C 케어로 피부를 더 환하고 촉촉하게 가꿔주고 남자의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안티에이징 올인원 제품이다.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주름을 완화시켜주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포뮬라로 피부톤 밝기 개선 및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 올인원으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주름,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가 고민인 남성들이 사용하기 제격이다.

글로벌 맨 스킨케어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가 윤계상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자료=로레알파리)

7월 말 출시 예정인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신제품 ‘이드라 파워 올인원 2종’은 남자의 지친 피부에 끈적임 적고, 속 시원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제품으로 쿨링 올인원과 수분 올인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지로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이드라 파워 쿨링 올인원’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포뮬라로 산뜻 촉촉한 수분감과 시원한 사용감, 청량한 아쿠아 향이 특징이다. 지·복합성 피부나 다소 건조한 피부를 가진 남성들을 위한 ‘이드라 파워 수분 올인원’은 HA PRO와 효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포뮬라로 피부에 강력한 수분 충전 및 보습을 도와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현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멀티액션8 안티에이징 올인원’은 7월부터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드라 파워 올인원 2종은 오는 7월 22일 무신사 선 론칭 이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 등 각종 채널에서 판매 예정이다.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는 “남자다운 매력부터 유쾌한 매력까지 윤계상만이 갖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하여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국민가수 god부터 배우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연령대를 불문하고 호감적인 이미지를 보유한 윤계상이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와 함께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