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고객이면 누구나 25% 할인” 아웃백, T데이 프로모션 진행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7.01 14:24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아웃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bhc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SKT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T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다. SKT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아웃백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웃백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SKT와 손잡고 이번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했다.
아웃백 25% 할인 쿠폰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아웃백 매직 바코드’로 제공되며, 아웃백 매장을 방문한 후 직원에게 해당 바코드를 제시하면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주문 금액 기준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른 행사 및 제휴 혜택과 중복되지 않으며 딜리버리에서도 사용할 수 없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SKT와 함께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무더위 아웃백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