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2030세대 심장건강 관리 ‘하트뷰’ 캠페인 선봬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6.19 15:48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삼성화재는 브랜드 캠페인 ‘하트뷰’ 웹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상반기 선보인 브랜드 광고 컨셉 ‘보이는 보험’을 확장한 이번 하트뷰 캠페인은 2030세대 심장 건강의 관심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하트뷰는 심장 건강을 보자는 의미를 담은 이름이다. 눈에 보이지 않지만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장기인 심장의 중요성을 알고 심장 건강을 볼 수 있는 심박수를 꾸준히 관리하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지난 2018~2022년 30대 이하 젊은 세대의 연평균 심장질환 환자 비율은 다른 연령대보다 가파르게 증가했다. 이에 30대 이하 젊은 세대에게 적합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심장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했다.
하트뷰 캠페인은 웹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경험할 수 있다. 웹페이지에 접속한 후 채팅 형태로 나오는 질문에 답하고 평소 심박수와 연령, 원하는 운동 강도를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고객 건강을 지키는 여러 활동을 통해 일상 속에서 삼성화재의 보험이 보일 수 있도록 캠페인을 설계했다”며 “삼성화재가 생각한 보이는 보험을 광고뿐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통해 다각적으로 고객에게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