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요즘 절세, 중개형 ISA 시작하세요”..나무증권, 중개형ISA 이벤트 진행

윤성균 기자 승인 2024.06.13 10:14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NH투자증권(대표 윤병운) 나무증권은 ‘500만이 선택한 바로 그 통장, 요즘 절세 중개형 ISA 시작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는 나무증권 고객 대상이며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NH투자증권 나무증권이 중개형ISA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NH투자증권)

나무증권은 투자를 시작하는 투자자라면 필수로 활용해야 하는 중개형 ISA(Individual Savings Account·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중개형 ISA를 최초 개설하는 모든 고객에게 투자지원금 1만원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중개형 ISA에 100만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독자 26만 이정웅 프로와의 원포인트 골프레슨, 호텔신라 더파크뷰 뷔페 2인 이용권, 에버랜드 4인 이용권, 시현하다 투게더 4인 촬영권을 제공한다. 상품 당 7명씩 총 28명을 추첨한다.

자산운용사와의 제휴를 통한 ETF 매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중개형 ISA를 가진 고객과 신규고객이 ETF(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KB자산운용, NH아문디자산운용)를 거래하면 순매수액에 따라 도서상품권을 추첨 지급한다. 순매수 금액별 ▲100만원(도서상품권 5000원권, 1000명) ▲300만원(도서상품권 1만원권, 500명) ▲500만원(도서상품권 2만원, 500명)으로 지급된다. 추첨을 통해 지급되며 운용사별로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중개형 ISA란 만 19세 이상 누구나 개설 가능하고, 국내 주식/국내 채권, ETF, ELS, 펀드, RP 등 다양한 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절세 계좌다. 계좌 안의 금융상품간 이익과 손실을 통산한 순수익에 대해서만 과세한다는 장점이 있다.

NH투자증권 WM Digital사업부 정중락 총괄대표는 “중개형 ISA는 놓쳐서는 안 될 절세 필수 계좌로 줄어든 세금만큼 수익을 키울 수 있는 만능통장”이라면서 “투자의 시작에는 늘 나무증권이 있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