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성료..K-POP 팬들과 브랜드 경험 공유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6.12 07:51 의견 0

더벤티는 지난 8일과 9일에 열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자사 커피트럭 ‘벤티럭’을 운영, 인기 음료들을 판매했다.(자료=더벤티)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더벤티의 메뉴와 브랜드를 알렸다.

더벤티는 지난 8일과 9일에 열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자사 커피트럭 ‘벤티럭’을 운영, 인기 음료들을 판매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 첫날에는 국내 최정상 인기 아이돌 그룹들이 출연한 'BOF BIG 콘서트'가 열려 많은 K-POP 팬들이 행사를 찾았다. 둘째날에도 감성 보컬 가수들이 달콤한 힐링을 전하는 '파크콘서트'가 무료로 펼쳐져 많은 관객들이 공연을 즐겼다

더벤티는 행사 기간 동안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과 화명생태공원에서 벤티럭을 운영하면서 더벤티의 인기 음료를 판매,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둘째날에는 더벤티 음료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더벤티 MD상품인 텀블러, 비치백, 아메리카노 무료교환권 등을 선물로 증정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을 통해 국내외 K-POP 팬들에게 더벤티 브랜드와 음료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에 적극 참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