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자, 피로”에 소비자 공감..일동제약 아로나민 TVCM 유튜브 조회수 400만회 돌파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6.05 11:3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TVCM 내 “빼자, 피로” 대사가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어내고 있다.
일동제약은 활성 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 골드 TVCM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400만 회를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일동제약은 살인자o난감, 댓글부대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손석구를 아로나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올해 1분기부터 신규 캠페인 ‘빼자, 피로’를 전개해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로나민 골드 광고 캠페인은 육체 피로를 개선하는 피로회복제 본연의 속성에 초점을 맞춰 피로를 체내에서 빼낸다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광고 화면 속에서 손석구의 생동감 있는 동작과 함께 아로나민 골드가 피로를 시원하게 해소해주는 모습을 시각적 효과로 나타내 소비자의 공감을 유도했다.
회사 측은 “광고 모델 효과와 직관적인 메시지, 피로 해소에 대한 소비자 욕구 등이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판단한다”며 “전년동기대비 판매량 또한 성장세에 있다”고 밝혔다.
아로나민 골드는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활성형 비타민 B군, 비타민 C·E 등이 함유된 일반의약품 비타민 영양제로 ▲육체피로·체력저하 ▲신경통·근육통·관절통(요통·어깨결림 등) ▲눈의 피로 등에 효능·효과를 나타낸다.
강대석 일동제약 CHC-CM그룹장은 “주성분인 푸르설티아민의 경우 일반형 비타민 B1에 비해 체내 흡수 및 이행이 잘 되고 지속 시간이 더 길 뿐 아니라 뇌세포막 투과가 가능해 두뇌로 공급이 용이하다는 특징을 지닌다”며 “손석구를 활용한 광고 캠페인과 더불어 활성 비타민 등 아로나민의 차별점을 내세운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