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피자 먹고 비트코인 받자’..편의점 CU와 적립 이벤트

임윤희 기자 승인 2024.05.21 08:05 | 최종 수정 2024.05.21 08:25 의견 0
빗썸(대표이사 이재원)이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기념하며 편의점 CU와 함께 비트코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자료=빗썸)


[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빗썸이 편의점 CU와 함께 비트코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은 편의점 CU와 피자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다익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즉석조리 피자를 비롯해 피자빵, 피자치즈, 피자맛 스낵 등 총 17종의 피자 관련 상품과 탄산음료 전 품목이다.

이벤트는 응모하는 인원이 많을수록 더 많은 금액의 비트코인이 지급된다. 26일 행사 종료 시점 총 응모 인원 기준별로 최대 금액은 △1만 명 미만 응모 시 1만 5000원 △1만 명 이상~2만 명 미만 응모 시 2만원이며, △2만 명 이상 응모 시 2만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CU에서 상품을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하고 포켓CU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쿠폰을 받아 31일까지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1인 1회 응모 가능하며, 빗썸 회원가입과 계좌 연동이 필요하다.

또 CU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적립 포인트의 50배에 해당하는 비트코인이 최대 5천원 한도로 지급된다. 해당 쿠폰 코드는 오는 31일까지 등록해야 한다.

두 개의 이벤트 참여에 따른 비트코인은 6월 4일 일괄 지급된다. 혜택 조기 소진시 원화 포인트로 지급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빗썸이 기획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고객의 가상자산에 대한 경험을 보다 확장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