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하고 준비하는 육아용품” 이랜드 키디키디, 서울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여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4.24 10:02 의견 0
‘키디키디’(kidikidi)가 4월 25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자료=이랜드)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직접 체험을 통해 육아 용품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4월 25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서울, 경기,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열리는 대형 영·유아 용품 전시회다.

키디키디는 ‘코베 베이비페어’ 메인 협찬사로 참여해 키디키디 용품 카테고리에서 가장 판매율이 높은 베스트 브랜드의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단독 부스를 준비했다.

부스에서는 △모던하우스 키즈 △쉐베베 △푸드케어 △디자인스킨 △그로미미 △폴레드 등 2024년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QR코드를 통해 행사 기간 한정 특가로 쇼핑이 가능하다.

키디키디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디키디 회원을 대상으로 코엑스 베이비페어 무료 입장 및 유모차 대여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부스 방문객 선착순 250명에게 타포린백을 제공하고, 랜덤 뽑기 이벤트를 통해 양말과 최대 30만원 상당 쿠폰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육아를 준비하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해 키디키디 베스트 브랜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온·오프라인에 경계를 두지 않고,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키디키디가 참여하는 ‘코베 베이비페어’는 서울 코엑스에서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열린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